지스팟으로 완성되는 성_by 성지식

0 0 0
지스팟은 여성의 질내에 있는 일종의 신경그물로서 손가락을 넣어 만져보면 마치 복숭아씨처럼 오돌도돌한 돌기들이 마구 돋아 있거나, 콩알만한 정도로 신경이 뭉쳐있거나.가는 줄처럼 신경줄기가 뭉친 다양한 모양의 것들.. 즉 다시말해 지스팟 부위가 말끔하지 않고무언가 돌기물들이 있다면 그것이 지스팟이라고 개인 정의 합니다.


여성성기의 성감대 찾기를 할 때 지스폿을 찾아보는 작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스폿이 질벽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질구로부터 2∼3cm 깊이의 질벽과 요도 사이에 있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따라서 바로 누운 자세에서 12시 방향으로 검지와 중지 두 마디 정도를 넣고 질벽을 자극하면 지스팟 자리를 애무하게 되는데, 애무를 할 때 여성은 아랫배에 힘을 주고 남자는 치골과 음모가 있는 부위를 약하게 눌러주면 자극을 더 많이 받게 됩니다.


1∼2분 정도 애무를 하면 처음엔 소변을 보고 싶은 불편한 느낌이 들지만 더 자극을 주면 성감이 느껴지면서 그 부위가 부풀어올라 두 손가락 사이에 잡힐 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이때 강렬하고 특이한 쾌감이 느껴지면서 요도를 통해 묽은 액체를 분출하기도 하는데. 액체는 냄새도 없고 맛도 없고 얼룩도 지지 않는 옅은 우윳빛입니다.


혼자 지스팟을 찾을 때는 바이브레이터나 기구를 사용하면 힘들지 않게 찾을 수 있구여. 아내의 지스팟 위치를 확인한 후 실제 성관계를 하면서 남자의 성기가 지스팟을 자극하도록하는데, 이를 위한 가장 좋은 체위는 남자가 누워 있고 여자가 위로 올라가 있는 기마체위를 뽑을 수 있습니다.


지스팟 오르가슴은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에 비해 질오르가즘에 비해 더 강렬하고 깊이가 무한합니다.어느 지스팟이 깨어진 여성의 경우는 삽입하자마자 눈을 허옇게 뒤집을 정도지요.하지만 지스팟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이  대부분입니다.성의학자들의 보고에 의하면 지스팟을 가진 여성이 전체 여성의 30%라는 말도 있고.또 어떤 학자는 50%라고 말하는 학자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개발하면 누구나 만들 수 있다고 봅니다만, 워낙 내 자신이 감염을 두려워해서여성의 질에 손가락을 넣어 보는 일이 드물기에 심증만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따라서 없으면 없는 대로 만족스런 성생활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지 지스팟이 없다고 해서 혹은, 깨어나지 않는다고 해서 포기하거나 좌절하면 영영 여성으로서 신이 주신값진 선물을 포기하는 어리석음을 범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인 여성이 되었다면 반드시 자신의 성감대 찾기를 즐겁게 행할 줄 알아야 한다고말씀드리고 싶습니다.성감대 찾기는 그 자체가 하나의 자신의 몸에 대한 사랑행위이며 마스터베이션이고, 섹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